헨릭 크니버그의 "놀라운 제품을 만드는 방법" 이라는 2019년 키노트를 공유합니다.
메이커로서의 헨릭 크니버그가 Spotify, LEGO, Mojang 에서의 제품 개발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나눕니다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8vYcrgjLAo
'사례&보고서 Case Study&Repor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사례] 비즈니스 민첩성이 Southwest Airlines에서 날아오릅니다. (0) | 2022.12.05 |
---|---|
국내 B2B의 SAFe 적용 사례 (0) | 2022.12.04 |
ScalingAgile@LEGO #6 - 그래서, 지금의 문제는 (0) | 2022.11.05 |
ScalingAgile@LEGO #5 - 빅룸 플래닝4 (0) | 2022.11.04 |
ScalingAgile@LEGO #4 - 빅룸 플래닝3 (0) | 2022.11.03 |
댓글